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에버랜드가 가을을 맞아 그동안 외부에 거의 공개되지 않았던 국내 최대 규모의 은행나무숲을 "비밀의 은행나무숲 산책" 프로그램으로 공개합니다. 기간 한정으로 2주만 운영되는 특별 프로그램으로 1일 30인 한정 선착순 모집으로 마감전 빠르게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에버랜드 은행나무숲 소개
에버랜드 인근 신원리 일대에 있는 은행나무숲은 약 15만㎡(4만5000평) 규모로, 자연 그대로 보존해온 국내 최대 규모의 은행나무 군락지입니다. 에버랜드가 1970년대부터 산림녹화를 위해 은행나무 약 3만 그루의 은행나무를 식재한 이후 외부에 거의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최근 트레킹 코스와 숲속 명상장 등을 정비한 이후 올 가을 일반 개인에게도 은행나무숲을 시범적으로 공개하기로 했습니다.
예약방법 안내
- 에버랜드 공식 웹사이트 접속 : 에버랜드의 공식 웹사이트에 접속합니다.
- 이벤트 선택 : 홈페이지 우측 '이벤트' 메뉴를 클릭합니다.
- 비밀의 은행나무숲 선택 : 다양한 예약 옵션 중에서 '비밀의 은행나무숲'을 선택합니다.
- 스마트예약 바로가기 선택 : 스마트 예약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예약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날짜 및 인원 입력 : 방문하고자 하는 날짜와 인원 수를 입력합니다.
- 결제 진행 : 예약 정보를 확인한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
비밀의 은행나무숲 산책 프로그램 안내
1. 기본 정보
- 기간 : 10.25(금) ~ 11. 10(일) 매주 금.토.일 / 총 9일
- 인원 : 1회당 30명 / 1일 3회 진행
- 소요시간 : 4시간
- 비용 : 1인 35,000원(성인, 아동 동일)
2. 상품 구성
- 숲치유 전문 프로그램 진행(숲치유 전문가 진행)
- 당일 호암미술관/ 희원 무료 관람( 니콜라스 파티:더스트 / 정가14,000원)
- 가든패스 전용 스낵박스 제공
- 은행나무 숲 전용 셔틀버스 운행
- 100%당첨 룰렛 이벤트 진행
- 에버랜드 이용권 특별우대(종일/오후권)
3. 체험 코스
[전용 셔틀버스 탑승 => 은행나무숲 이동 => 은행나무숲 트레킹 => 숲치유 프로그램, 명상장 조경학 박사 스토리텔링 =>호암미술관 이동, ‘니콜라스 파티: 더스트’ 기획전을 감상 => 희원 관람 => 셔틀버스 탑승 후 복귀]
- 에버랜드에서 마련한 전용 셔틀버스를 타고 신원리 은행나무숲 입구로 이동해 왕복 약 2㎞ 길이의 은행나무길을 걸으며 가을 단풍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숲속에 마련된 명상장에서는 이준규 에버랜드 식물콘텐츠그룹장(조경학 박사)가 은행나무숲에 담긴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입니다.
- 은행나무길을 트레킹하며 수집한 낙엽, 은행잎, 조약돌 등 자연물을 활용해 흰 보자기에 작품화하는 체험과 어린이들을 위한 그림그리기 체험도 진행됩니다.
- 은행나무숲을 체험한 후에는 셔틀버스를 타고 호암미술관으로 이동해 ‘니콜라스 파티: 더스트’ 기획전을 감상하고, 한국 전통정원인 희원까지 체험할 수 있으며, 모든 체험을 마치는데 약 4시간 가량 소요됩니다.
반응형